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로고

언론속의 본부

  • 2021. 06. 09
  • 이 게시글을 390명이 보았습니다.

강서구의회 신낙형·송순효 의원 사랑의 장기 기증 앞장

장기기증 등록으로 인증패 받아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 홍보대사도


서울 강서구의회 신낙형 송순효 의원 장기기증 인증패 9일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로부터 장기기증 인증패를 전달 받은 신낙형 미래복지위원회 위원장과 송순효 부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서구의회는 지난해 조례개정을 통해 좀 더 많은 주민들이 장기기증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서구의회 제공

▲ 서울 강서구의회 신낙형 송순효 의원 장기기증 인증패

9일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로부터 장기기증 인증패를 전달 받은 신낙형 미래복지위원회 위원장과 송순효 부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서구의회는 지난해 조례개정을 통해 좀 더 많은 주민들이 장기기증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서구의회 제공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들이 장기기증 운동에 앞장서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강서구의회 미래복지위원회 신낙형 위원장과 송순효 부위원장에게 장기기증 인증패를 9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해 장기기증 등록을 한 사람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신낙형 위원장과 송순효 부위원장은 현재 장기기증 등록을 한 것은 물론 강서구 장기기증 운동본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강서구의회는 지난해 10월 ‘장기등 및 인체조직 기증 장려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했다. 조례안 발의에는 송순효, 신낙형, 김동협, 박성호, 이충현, 강선영, 정정희 의원 등이 참여했다.



[기사 전문 보기]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609500143&wlog_tag3=naver

목록으로